- 1. 우리는 방문고객을 내 가족 같이 친절하게 모시며 건강관리수준향상에 최선을 하겠습니다.
- 2. 우리는 방문고객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 받아 이를 최대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.
- 3. 우리는 병원감염 발생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하여 병원감염관리 와 교육을 실시하여 지역주민 건강증진에 힘쓰겠습니다.
- 4. 우리는 전문적 소양을 배양하여 의료의 질 수준을 향상하여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
- 5. 우리는 고객의 작은 소리도 적극 받아들여 업무에 반영하고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.
- 6. 우리는 고객의 정보를 보호하며 권리와 이익이 침해되지 않도록 관련규정을 준수하도록 하겠습니다.
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.